Saturday 17 March 2018

Cs에 대한 forex 관리 노트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다음을 시도하십시오.


브라우저의 주소 표시 줄에 표시된 웹 사이트 주소의 철자와 형식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링크를 클릭하여이 페이지에 도달 한 경우 웹 사이트 관리자에게 연락하여 링크의 형식이 잘못되었음을 알리십시오. 다른 링크를 시도하려면 뒤로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HTTP 오류 404 - 파일 또는 디렉토리를 찾을 수 없습니다.


인터넷 정보 서비스 (IIS)


기술 정보 (지원 인력 용)


Microsoft 고객 기술 지원부로 이동하여 HTTP 및 404 단어의 제목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IIS 관리자 (inetmgr)에서 액세스 할 수있는 IIS 도움말을 열고 웹 사이트 설치, 일반 관리 작업 및 사용자 지정 오류 메시지 정보 항목을 검색하십시오.


예 - & gt; 예, ACS.


2008 년 9 월 12 일 금요일.


CS 최종 재무, 재무부 & amp; Forex Management [FTFM] Notes & amp; 시험을 이기기 위해 간단히 학습하십시오.


CS Mysore의 CS Sunil Kumar 씨는 Financial, Treasury & amp; Finance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흥미로운 자료를 공유했습니다. 회사 비서 전문 프로그램에서 Forex Management 과목.


자, 공부를 시작하십시오. [내 말은, 즐겁게 시작하자. ]


예, 그러면 주제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얻게 될 것이며 CS 최종 시험의 지침 답변 [지난 질문 논문]을 읽고 글쓰기를 즐깁니다. CS 시험.


모든 베스트! FTFM을 영토로 정복했다고 생각하십시오.


80 댓글 :


멋진 소재 덕분에.


이 자료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thnks simranjeet .. plz 내게 UR fb id .. 줘


음표를 증명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나는 네타에서 다른 주제의 음표를 증명할 것을 요청합니다.


고마워, simranjeet 나는 오랫동안 그것을 찾고 있었다.


이것은 훌륭합니다. 공유에 감사드립니다.


2012 년 6 월 CS 전문 시험 문제의 해결 된 부분은 어디입니까?


이 블로그를 처음으로 방문한 것은 시선을 사로 잡을 것입니다. 이 블로그는 독자를 위해 설계된 놀랍고 진정으로 훌륭한 자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멋진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방법 으로든 글쓰기를 계속하십시오.


이것은 내가 더 효율적으로 일을 할 수있는 몇 곳이있는 경우 나에게 반감을 불러 일으켰다.


어떤 사람은 반드시 기사에 내가 진술하도록 돕습니다. 웹 페이지를 자주 방문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까? 놀라운 사실감 넘치는 기사를 만들기 위해 만든 분석에 놀랐습니다. 멋진 활동!


이 사이트를 보러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요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정보를 얻는 것을 확신하지 못하지만 훌륭한 주제입니다. 나는 더 많은 것을 배우거나 더 많은 것을 이해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멋진 정보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저의 임무를 위해이 정보를 찾고있었습니다.


당신은 실제로 그것을 당신의 프리젠 테이션으로 아주 쉽게 보이게 만듭니다.


하지만이 매트가 정말로 나 인 것 같아.


얇은 나는 nevеr underѕtаn ԁ 것입니다.


매우 똑똑하고 극단적 인 녀석들을 위해서.


나를. 나는 너의 nеxt 포스트를 위해 찾고있다, 나는 얻는 것을 시도 할 것이다.


그 때 나는 신문에 기사를 공부할 필요가있었습니다.


그러나 intežnet의 사용자이므로 ffect 없습니다.


나는 콘텐츠를 위해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것을 읽은 것은 매우 유익한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시간과 에너지를 쏟을 것을 권고합니다.


이 유익한 기사를 함께. 나는.


한 번 개인적으로 myshlf.


гeaingіng와 논평하는 많은 시간을 shoending.


그러나 무엇 때문에, 그것은 여전히 ​​가치가 있습니다!


내 타블렛이 걸렸다 고 생각됩니다.


이번 주에해야 할 일로, 나는 마침내 대답 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말한다면, 나는 그것을 스스로하지 않을 것이다.


고마워. 천사의 일.


나는 스스로에게 이렇게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는 않으나, 나는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끝내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끝내야 할 기회를 얻지 못할 것이다!


나는 하루 종일 그것을 바꿀 수있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돈을 벌지 못한다.


아직 сoffee가 필요합니다.


내가 보는 Aah! 나는 당신이이 선택을 선택 사항으로 생각했다.


나는이 블로그를 이렇게 좋게 만드는 이유 중 하나에 대해 설명하려고한다. 다른 작가는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얻지 못했기 때문에 끝내야한다.


그것을 다른 사람에게 가져 가야합니다!


씻어 내고 씻는 것, 여기에 물건을 찾아 다니는 아침을 돌리는 시간이 다가 왔습니다. 나중에 약간의 쓰레기와 함께 덤프에게 짤깍 소리를 내야 할지도 모른다!


나는 이것들을 살펴 보려고한다.


사실, 이 블로그는 정말로 눈을 찌게합니다. 다른 저자들이 빠뜨리는 것들.


얼마 동안 그걸 관리 할 수 ​​있었는지 모르겠다.


나는이 모든 사실을 bout에서 알 수 없다고 믿지 않는다.


Myt는 도움을 위해 2를보아야합니다.


Nеνer 마음. 너 한 잔하자.


mіlk, unun bаth하고 냉기 있습니다.


Nеver 마음. 너에게 우유 잔을 가져다주고, 목욕을하고, 술을 마시라.


나이가 어른이되어서 어른이되어이 모든 쓰레기에주의를 기울이지 않기 시작했는지 묻습니다.


마지막 순간은 종종 최고입니다.


그냥 화면에 쏟아져 나옵니다.


약간의 기괴한 재능을 위해,


futubanama 에피소드에서 사망했습니다.


이제 내 실수를 저지를 큰 손길을 잡으려고.


내가 염려하는 한, 웅장한 곳에서 잠자리에 들지는 않을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결코 아니다.


내 마음을 괴롭히는 데 가치가 있지만.


여기에 몇 가지 좋은 점이있는 YouTube Vid가 있었는지 확인합니다. 나는 사용할 수 없다.


더 많은 정보를 얻 자마자 바로이 버전을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지금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나는 무엇인가를하기 위해 주변을 돌아 다닐 생각이다.


나는 돈을 벌어야 만한다.


목회자 편집자가 종종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콘텐츠가 화면에 흘러 나오는 것입니다.


더 자세히 살펴보면 곧 내 비판을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지금 당장은 그렇게 확신하지 못합니다.


나는 몇 주 전에 비교할 수없는 것을 고용했다.


나는이 아이디어를 생각하고있다.


싫어. 집에 돌아갈 때 자신에게 유리 잔을 가져다주세요.


un a하고 cr 거림.


비슷한 웹 사이트를 직접 개발하려고 시도하지만 분명히 work가 있습니다.


그것은 그것으로 들어갑니다. 웅변가 공동체를 환영하십시오. 쉽지 않습니다.


이것에 대한 귀하의 기대는 무엇입니까?


그 녀석에게 술을 사려고하지 마라.


이 myshlf, 또는 juestt 제비의 제비의 제비.


거기에 많이있을 수 있습니까?


나는 모든 일을 멀리 보면서 하루를 낭비했다.


그러나 그것은 아직도 yesteгayay보다 여전히 생산됩니다!


. 나는 무엇인가 새로운 것을 발견 할 것이다.


대개의 경우, 나는 퓨처 라마에서 죽은 개에서 아주 잠깐 여성의 순간을 가졌습니다.


이제는 남자를 움직여서 수정하려고합니다.


Stella의 첫 번째 jar을 즐기고 있습니다.


거의 tοο уears. 실제로 얼마나 맛있는 지 알 수는 없습니다!


! 이미 이러한 모든 의견을 읽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똥머리와 같은 것이 여기있다.


마지막. 그것이 얼마나 힘이 들었는지에 대해 징징 대고 있습니다.


마치 내 전화기가이 전화기를 사용하기로 결정한 것처럼 보입니다.


гesponse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문제가 생기면 직접하지 않겠습니다.


이 모든 것을 읽은 후에 우표 찍기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초점 맞추기가 쉽지 않습니다.


나는 곧 내 자신의 버전을 추가 할 예정이다.


그것을 moгe에 loopyed.


알아 내. 이것으로 인해 설득력을 얻지 못했습니다.


내가 우려하는 바에 따르면, 침대 밑에서 웅장한 곳을 벗어나지는 않을 것이므로, 마치 침대를 빠져 나올 시점이 없다.


그것은 내 마음 속에 가치가있다.


나는 ωho가 이것에 싫증이 날 것을 알고있다.


중재, 특히 뚜렷하게 두 번 나.


그것을 생각합니다. Hopefully 나는 그것을 기억하고있다.


나는 당신이 무엇을했는지에 관해서 궁금해하고 있으며, 이 모든 것을 배워야한다.


너는 내가 나보다 더 끔찍한 표정을 지니고있다. 어쩌면 내가 그에게 꽃이 없는지도 모른다.


그 (것)들에 어떤 extr 내용도 필요로하지 않는다.


그 사이트 또는 그 사이트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토이의 계획 - 대학 일. 절대로 필요한 것. 뭔가하다.


나이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개요를 찾고 있었는데,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이것을 트위터에서 공유 할 것이다.


축하해, 나는 이것을 공유했다. 재미 있어요.


마치 닮았어요.


이 가방에.


나는 읽을 것을 가지고 있어야하고 무엇이 떠오르는 지보아야한다.


나는 이것들에 대해 걱정하고있다.


althiugh 경우 나는이 모든 것들을 좋아하고 얻을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내가 우려하는 바대로, 침대 밑에서 웅장한 곳으로 나가는 것은 아무 소용이 없기 때문에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


내 마음이 쇠약해질 만하다.


나는 모든 이들을 모으는 일을 정말로 낭비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것은 이전보다 더 생산적이었습니다!


. 저는 종종 새로운 것을 발견합니다.


이상한 현실을 위해 나는 거의 개가 아닌 멍청이이다.


futurama의 끝에 dіed. Ⅰ.


내 실수를 저지르기 위해 남자 영화를 볼 필요가있다.


무료 내 wеb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이 책을 직접 구입해야하는지 아니면 여러 기사를 읽어야할지 결정하지 못했습니다. 너무 많은 것이있을 수 있습니까?


나는 이와 비슷한 장소를 스스로 개발하려고 노력하고있다.


거대한 질량의 ωork이 들어갑니다.


정말 활발한 커뮤니티를 여기에서 만들 수 없습니다.


너도 그렇게한다면 그렇게 할거야.


나는 이겼다! 똑같은 일을 두 번째로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전에 아직이 문제를 조사하지 않았으므로 곧 그렇게해야합니다.


나는 여기에 외환 관리법에 대한 훌륭한 정보를 읽게되어 정말 기쁩니다. 팔로우 할 수있는 간단한 전략으로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환상적인 직업이 우수한 사이트에 멋진 게시물을 가지고.


마진 거래 대 옵션 거래.


간단한 cfd 거래 전략.


cs final에 대한 Forex 관리 노트.


Forex and Treasury Management 증명서 과정이 페이지를 공유 : 저작권 ICAI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ICAI의 최종 간행물의 어떤 부분도 사전 허가없이, 서면으로, 사전 서면으로, 서면으로, 서면으로, 서면으로, 서면으로, 메모에서. 학생 클라우드 캠퍼스 차터 드 회계학 최종 CA 규정 과정 등록 Forex BoS 교육위원회 공지 사항 시험 졸업 및 대학원 자격 취득 후 추가 취득 기회 장학금 및 장학금 모집을위한 CA 자격 인정을위한 대학 목록 산업 임대 CA 목록보기 산업 자원 회계 기준 가이던스 노트 감사의 글 목록 감사, 검토 및 기타 표준 - 완전한 텍스트 자문 서비스 규칙 회계 표준 해석 보험 내부 감사에 대한 표준 전문가 자문위원회의 최근 의견 참고 지역별 회계 감사 기준에 대한 기술 자료 기타 기술 자료 내부 감사 무료 다운로드 - 온라인 간행물 회사 인도 회계 기준 규칙, 쇼케이스 포토 갤러리 연설 기타 임프. 과정 코스 커리큘럼 등록 양식 관리. 자세한 내용은 회계 담당자가 되십시오. CABF에 아낌없이 기부하십시오. CPE 시간 크레딧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회원 카드 관리 회원. ICAI에서 심사관이 되십시오. 무료 다운로드 - 간행물. ICAI 디지털 도서관을 방문하십시오. 내 위치의 CPE 이벤트에 사용합니다. 이벤트에 등록하십시오. 이벤트에 대해보고하십시오.


SuperProf Chander Dureja의 CS 전문가를위한 재무 재무 및 외환 관리.


& 2d thinks on & ldquo; cs final & rdquo;


Neddy가 살고있는 사회는 매우 얕고 비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이 사건들과 이슈들이 모든 연령대의 학생들에게 큰 이익을 줄 수 있다고 믿습니다.


CS 전문 Forex 관리 비디오 강좌.


CS 전문 재무 재무 및 외환 관리 비디오 수업.


CS 과정 : 우리는 포털 takshilalearning을 통해 CS Professional 온라인 수업을 제공합니다. CS Professional의 온라인 수업은 숙련 된 교수진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비디오 강의와 함께 중요한 노트에 대한 적절한 노트, 책, MCQ 및 다양한 기사도 제공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CS Professional의 'Forex Management'- 재무 재무 및 외환 관리에 대해 설명합니다.


중요한 용어 이해.


은행 간 거래는 은행 간의 외환 매매를 의미합니다. 즉, 은행 간 시장에서 은행의 외환 거래를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은행 간 시장은 은행이 서로 다른 통화를 교환하는 최상위 수준의 외환 시장이며 이러한 거래를 은행 간 거래라고합니다.


그것의 고객에게 비율을 인용하는 동안, 은행은 은행 간 환율에 의해 인도된다. 은행은 가맹점의 물가율을 결정하기 위해 은행 간 물가율에 환율을 추가하고 가맹점의 물가율을 결정하기 위해 은행 간 입찰률로 인한 환산 마진을 줄입니다. 은행은 외환 변동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구하기 위해 은행 간 시장의 고객과 거래를 처리합니다. 은행은 일반적으로 외화의 불리한 변화가 이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외화의 낮은 주식을 유지하려고합니다.


수출업자가 외화를 가지고 은행에 접근하면 은행은이 외화를 팔려고하는 수입업자를 찾으려고합니다. 그러나 은행이 고객을 찾을 수없는 경우 은행은이 외화를 은행 간 시장에 처분합니다.


Nostro 계정이란 인도 은행이 해외 은행의 외화로 보유하고있는 계정을 말합니다. 인도 은행은 Nostro 계정을 "귀하와의 계정"이라고도하며 이전 계정에 대한 계정을 참조합니다. 예를 들어, A Corporation Bank.


계약 거래 및 Nostro 계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보려면 CS Professional 온라인 수업을 클릭하십시오.


보스 트로 계정이란 외국 은행이 인도 은행에서 인도 통화로 보유하고있는 계정을 말합니다. 외국 은행은 보스 트로 계정을 "귀하의 계정"이라고도하며 이전 계정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면 - 영국 은행은 인도 은행에 계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계정은 보스 트로 계정이라고합니다.


인도의 State Bank는 영국 은행에 계좌를 가지고 있습니다. Punjab National Bank는 영국 은행을 언급하면서이 계좌를 참조하기를 원할 때 "Loro 계좌"라고도하며 "귀하와의 계좌"라고도합니다.


Financial Treasury와 Forex Mangement notes를 클릭하면 경험 많은 교수진이 기록한 강의를 볼 수 있습니다.


CS Foundation 과정 온라인 및 CS Professional 과정은 takshilalearning에 로그인하여 우리와 관련하여 미래를 밝게하십시오.


무료 데모 전화 + 91-88009-99280 또는을 작성하십시오.


기타 세부 사항 양식 :


이 공유:


댓글이 없으므로 댓글을 달아주세요!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댓글을 게시하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


최근 게시물.


인기 코스.


클래스 8 컴퓨터 온라인 수업 | CBSE | ICSE | 2D3D 클래스에 의한 NCERT 솔루션.


클래스 8 영어 온라인 수업 | CBSE | ICSE | 2D3D 클래스에 의한 NCERT 솔루션.


애니메이션 학교 수업에 의한 CBSE 클래스 2 과학.


클래스 10 수학 온라인 수업 | CBSE | ICSE | 2D3D 클래스에 의한 NCERT 솔루션.


2D3D 클래스 별 LKG 힌디어 온라인 수업.


연락처.


클래스 9 수학 솔루션 6 장 선과 각도.


Takshila Learning은 실용적인 교육 시스템과 손쉬운 액세스 모드를 통해 지식과 전문 기술을 향상시켜 모든 사람이 오늘날의 경쟁 세계를 경험할 수있는 온라인 교육 포털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